스킵네비게이션

알림알림 레이어팝업닫기
알림알림
알림확인 레이어팝업닫기

[금정지역 작은도서관] 2025학년도 금정지역 작은도서관 멘토링 1학기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안내

작성자 김요섭 작성일 2025-08-19 15:48:12 조회수 62

2025학년도 금정지역 작은도서관 멘토링 참여 멘토여러분께 다음과 같이 1학기 멘토링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등에 관하여 공지하오니 관련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아래의 내용 중, 관련 양식을 제출해야하는 기간이 항목마다 다르므로 이부분 염두에 두시고 기한 내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1. 1학기 멘토링 활동 완료 기간 : 8월 31일(일) 까지

   상기의 종료 기간인 8월 31일(일) 까지가 1학기 전체 활동 일정이며 이때 까지 총 기준시수 70시간을 이수하여야 학점 부여 및 인증서 발급에 불이익이 없습니다. 참여 멘토는 가급적 8월 31일(일) 까지 기준시수 이상을 이수하시어 학점부여 등의 피해가 없도록 적극적인 활동 바랍니다.

2. 프로그램 종료에 따른 보고서 등 제출 안내

  ■ 1학기 멘토링 활동 종료에 따른 결과보고서 제출

   - 세부내용 : 1학기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

   - 제출대상 : 1학기 활동 멘토 전원

   - 작성방법 : 나눔홈페이지 > 멘토링 > 활동보고서 
    ※ 로그인 후 30분이 지나면 세션 만료로 인해 자동 로그아웃 될 수 있음. 미리 내용을 작성해서 붙여넣거나 틈틈이 임시저장을 하며 작성바랍니다.
    ※ 지속적으로 문제가 생길경우 [붙임1]양식에 맞추어 작성 후 메일(mentoring@pusan.ac.kr)로 송부

   - 제출기간 : 9월 12일(금) 15:00 까지

 
  ■ 멘티 소감문 제출

   - 세부내용 : 배정 받은 멘티의 활동 소감문 제출

  - 제출대상 : 1학기 활동 멘티 전원

  - 작성방법 : 아래의 [붙임2]를 작성하여 제출
     * 멘티가 한글을 작성하지 못하거나 작성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지역사회기여센터로 문의 바람
     ** 멘티가 손글씨로 작성한 경우, 해당 소감문을 스캔한 자료를 메일로 제출 가능

  - 제출방법 : 메일로 제출(mentoring@pusan.ac.kr)

  - 제출기간 : 9월 5일(금) 15:00 까지
    ※ 멘티 학생의 연령이 어린 점을 감안하여, 9월 첫주까지 제출을 받으나 가능하면 2학기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멘티 소감문을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. 

  ■ 멘토, 멘티 및 멘티 학부모 설문조사 제출 안내

   - 세부내용 : 학부모에게 해당 링크를 전달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
     1) 멘토 설문조사 링크 → https://forms.gle/y1yTPcfLoPamyFB37
     2) 멘티 설문조사 링크 → https://forms.gle/UJYm7dVAdEEy8gbn8
     3) 멘티 학부모 설문조사 링크 → https://forms.gle/6nBAHfqrUDMAwwY48
 
  ■ 향후 9월 1일 이후, 1학기 활동기준 시수 미이수 현황자에 대하여 공지 및 미이수자 대상으로 멘토링 활동 미완료 보고서 제출에 대하여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※ 기타 문의사항은 평일 오전 10시~12시, 오후 13시~17시 사이에 지역사회기여센터 510-3322로 문의 바랍니다.